Home / Community / notice
게시판 상세
subject 교환&반품시 꼭 확인하셔야 할 공지사항
writer wingsmall (ip:)
date 2014-04-02 hit 17055

[ 교환&반품시 꼭 확인하셔야 할 공지사항]


- 교환/반품안내
 
교환/반품 상품이 우체국 택배 전산 수령일로 7일이내로 접수, 접수일로 7일내 도착이 되어야 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이 되지 않을경우 Q&A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부착되어진 텍(바지류 상품) 제거의 경우 사용의 목적으로 제거로 간주되오니 반품/교환시 해당 내용 필히 주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교환 및 반품시 실외 착용, 상품과 박스 포장의(제화 박스등) 훼손 등으로 새 제품으로서의 가치가 손상되었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우니

  처음 수령하신 상태 그대로 재포장하셔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반품을 직접 접수후 보내주시는 경우 게시판으로 반품/교환 관련 게시를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교환/반품 상품이 우체국 택배 전산 수령일로 7일이내로 접수, 접수일로 7일내 도착이 되어야 합니다.
 - 기간이 지난 상품의 경우 상품 가치가 떨어져 교환/반품으로 진행해드릴수 없습니다


- 제품불량 및 오배송이 아닌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왕복 운임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카드결제자 + 무통장입금 분들은 차감 취소 가능 , 실시간결제,휴대폰결제 차감과 부분취소 불가로 재결제진행 (자세한 문의는 게시판 & 전화 문의)

- 상품 하자의 경우 다른상품으로 교환(색상,사이즈,타 상품) 및 반품의 경우에는 왕복운임비중 편도 운임비(2.5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하자&오배송 교환이 아닌 반품시 구매금액 7만원 이하가 될 경우 초기 배송비 2.500원 고객님 부담.

- 하자&오배송 교환이 아닌 반품시 초기 배송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양해부탁드려요.

- 모든 상품에서는 향취,화장품,오염,담배냄새등등 착용의심으로 보여지는 현상이 있을시는 반송이 됩니다.(배송비 고객 부담)

- 무료배송 쿠폰 적용후 반품시 구매조건이 2만원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 반품비용 5.000원 발생  (쿠폰은 소멸)

- 사은품등 반품후 금액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 반납 필요합니다.



[반품/교환 신청 방법]


우체국택배(1588-1300) 착불로 발송해주세요.

반송지 "서울시 동대문구 천호대로 4 동대문 우체국 소포실 윙스몰 앞"으로
반품/교환은 수령후 7일내 저희쪽으로 보내주셔야 하세요~


▶우체국 택배 접수 방법 : 1588-1300 → 1번 → 1번 → 등기번호 13자리 입력 후
음성 안내에 따라 추가로 번호를 눌러주세요~
*직접 우체국 방문 접수도 가능합니다*.



택배비 5.000원은 따로 입금해 주시면 되세요~

(휴대폰+실시간계좌이체 결제자분에 한하여. 무통장결제, 카드결제의 경우 차감 접수 가능)
 
- 배송비는 사이트내 기재되어있는 계좌로 수취인의 고객님 성함으로 입금 해주시면 됩니다.

 (다른분 성함으로 입금시엔 연락주셔야지 처리 가능하십니다~)


- 분실로 인해 입금을 받고있으며 동봉으로 분실된 택배비는 고객님 책임으로 다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 7만원 이상으로 무료배송 이용자 >  반품 후 받아보신 상품금액 7만원 미만시 무료배송 받으셨던 배송비 포함 5.000원 발생됩니다.

- 배송비 결제후 주문된 이용자 > 도착되는 비용 2.500원 발생됩니다.

- 사은품등 반품후 금액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 반납 필요합니다.



▶ 택배신청을 윙스몰로 요청 가능합니다.

 - 게시판 혹은 윙스몰로 연락주시면 택배사 방문신청 가능합니다.







[상품의 불량/오배송일경우]
 
교환/반품 상품이 우체국 택배 전산 수령일로 7일이내로 접수, 접수일로 7일내 도착이 되어야 합니다.
 - 기간이 지난 상품의 경우 상품 가치가 떨어져 교환/반품으로 진행해드릴수 없습니다
 
 
불량일 경우 불량인 부분 확인할수 있도록 간단한 메모 또는 테이프,스티커등으로 불량부분을 표시해주세요~
 (표시가 없을경우엔 하자로 인정이 안되 택배비가 부과될수 있으니 꼭! 표시하여 보내주셔야합니다~)


- 게시판 접수 혹은 윙스몰 전화 접수후 발송해주세요.

- 불량으로 동일 상품 교환/반품시 전액 윙스몰 배송비 부담입니다.

- 간단하게 제거 가능한 실등의 경우 경미한 수준으로 불량으로 진행이 어렵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려요 -
- 불량이라 하더라도 받아보신 상품에 착용흔적/ 향기/ 오염/ 임의수선 흔적이 있을경우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지해주세요~

   착용의심,세탁등의 상품의 경우 수선발송이 가능합니다.
- 상품의 불량/오배송일경우에 타택배 착불로 보내주시면 택배비 차액(우체국 일반택배 2500원을 제외한 금액)은 고객님께서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 상품 하자의 경우 다른상품으로 교환(색상,사이즈,타 상품) 및 반품의 경우에는 왕복운임비중 편도 운임비(2.5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하자&오배송 교환이 아닌 반품시 구매금액 7만원 이하가 될 경우 초기 배송비 2.500원 고객님 부담.

- 하자&오배송 교환이 아닌 반품시 초기 배송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양해부탁드려요.

- 하자&오배송 반품시 쿠폰 사용 조건이 안되는 경우 해당 쿠폰 차감이 있습니다 (쿠폰은 소멸)


- 사은품등 반품후 금액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 반납 필요합니다.



 우체국 반품주소
 우체국택배(1588-1300)
 서울시 동대문구 천호대로 4 동대문 우체국 소포실
 
 
 타택배이용시주소 
서울시 동대문구 휘경동 192-5번지 춘태빌딩 C동 5층

(고객님에 성함과 연락처 메모동봉 필수)




 * 휴대폰 결제시 주의 사항

휴대폰 결제의 경우 결제월에서만 취소 가능합니다

(ex. 결제2015.1.1일  / 취소 시일 2015.2.1일)

 

결제월이 지난 경우 적립금처리나(원하시는 경우) 계좌환불접수만 가능하며, 계좌환불시엔 원금액에 4% 수수료 차감이 있습니다.

 

구매시 & 반품시 유의부탁드리겠습니다
 

 

 


 
* 전자상거래 공정거래 표준약관 *
 
 
 
[공정거래 15조 1항]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등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규정되어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 범위에 해당하는 경우)
 
 
 
[공정거래 15조 2항]
 
 
 
-이용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 혹은 회손된 경우 청약철회 불가능.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청약철회 불가능.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청약철회 불가능.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청약철회 불가능.
 
 
 
[공정거래 16조 3항]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전자상거래법 시행령 21항]
 
 
 
소비자의 청약철회를 통해 통신판매사업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약되면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소비장의 서면(전자문서를 포함한다)에 의한 동의를 얻은 경우에는 환불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17조(청약철회등)]
 
 
 
① 통신판매업자와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소비자는 다음 각 호의 기간
(거래당사자가 다음 각 호의 기간보다 긴 기간으로 약정한 경우에는 그 기간을 말한다) 이내에 해당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등을 할 수 있다.
 
 
 
1.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부터 7일. 다만, 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등을 공급받거나 재화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부터 7일.
 
2.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지 아니한 경우, 통신판매업자의 주소 등이 적혀 있지 아니한 서면을 받은 경우 또는 통신판매업자의 주소 변경 등의 사유로 제1호의 기간에 청약철회등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통신판매업자의 주소를 안 날 또는 알수 있었던 날부터 7일
 
 
 
② 소비자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통신판매업자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에 따른 청약철회등을 할 수 없다.
다만, 통신판매업자가 제6항에 따른 조치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제2호부터 제4호까지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청약철회등을 할 수 있다.
 
 
 
1.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한다.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경우

file
password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